2025 렉서스 LX700h 하이브리드 SUV 출시 공개, 오프로드 특화 모델인가?
포드의 2025년형 브롱코가 북미 시장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모델은 트림 구성과 다양한 옵션으로 더욱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북미에서는 베이스(Base), 빅 벤드(Big Bend), 아우터 뱅크스(Outer Banks), 헤리티지 에디션(Heritage Edition), 배드랜즈(Badlands), 스트롭 에디션(Stroppe Edition), 랩터(Raptor)까지 폭넓은 트림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에 비해 국내에서는 아우터 뱅크스 트림만 판매되지만, 이번 북미형 업데이트로 국내 출시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보 XC90 페이스리프트 외관과 내부 디자인 변화는?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장착된 12인치 디지털 계기판입니다. 이 계기판은 이전에는 고성능 트림인 브롱코 랩터에서만 볼 수 있었으나, 이번에는 전 트림에 확대 적용되어 편의성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여기에 12개 스피커의 B&O 오디오 시스템도 업그레이드되어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실내는 방음이 개선되고 후방 A/C 통풍구가 추가되는 등 승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요소가 더해졌습니다. 4도어 모델은 특히 뒷좌석 승객을 위한 개선이 돋보이며, 더 밝아진 주변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가 한층 아늑해졌습니다.
이번 모델의 또 다른 특징은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사스콰치(Sasquatch) 패키지입니다. 새롭게 탑재된 35인치 Goodyear 타이어는 고속도로에서도 조용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는 비드락 휠과 검정색 마감이 추가되어 세련된 외관을 연출합니다. 또한 Black Appearance 패키지와 Matte Clear Film 옵션이 추가되어 스타일에 대한 선택지가 확대되었습니다. Black Appearance 패키지에는 검정색 미러 캡, 펜더 플레어, 도어 핸들 등이 포함되며, 고급스러운 외관을 더합니다.
"국내 SUV 시장 괜찮을까"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포드 익스플로러 사전예약 시작한다.
엔진 옵션으로는 기본형 트림에서 선택 가능한 275마력의 2.3리터 4기통 터보 엔진, 330마력의 2.7리터 V6 엔진, 그리고 랩터 모델에 제공되는 418마력의 3.0리터 V6 엔진이 있습니다. 변속기는 2.3리터 엔진에 한해 수동과 자동을 선택할 수 있고, 두 V6 엔진은 10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여 편리함을 높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우터 뱅크스 트림을 기준으로 2.3리터 모델이 약 7,400만 원, 2.7리터 모델이 약 8,160만 원에 판매됩니다. 아쉽게도 가성비 좋은 베이스 트림은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저렴한 트림도 고려되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