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오프로드 픽업트럭 닛산 프론티어는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20년 넘게 이어진 닛산의 전통적인 픽업트럭으로, 최근에는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재탄생하여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공개된 2025년형 닛산 프론티어는 더욱 견고한 디자인과 향상된 실용성을 갖추었으며, 최신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닛산이 더욱 매력적인 트럭을 완성한 점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보여줍니다.
닛산의 전통적인 픽업트럭인 프론티어는 2025년형 모델에서 더욱 견고하고 각진 디자인을 강조하는데요, 새롭게 리뉴얼된 전면부는 웅장하고 카리스마 있는 전면 파시아 그릴과 범퍼 디자인이 특징이죠, PRO-X 및 PRO-4X 모델에서는 새로운 테일게이트 피니셔와 대시보드 트림, 그리고 새로 디자인된 17인치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으며, '애프터번 오렌지'라는 새로운 색상도 추가되어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화했습니다.
그 외에도 닛산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2025년형 프론티어를 더욱 실용적으로 개선했는데요, 이 모델은 적재 공간을 넓히고 최대 견인 능력을 향상했으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한 여러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습니다. 모든 닛산 프론티어 모델에는 기본적으로 텔레스코픽 조정이 가능한 스티어링 휠이 제공됩니다. PRO-X/PRO-4X 및 SL 등급에는 4방향 전동 조정이 가능한 조수석 시트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SV 등급 이상에서는 6방향 전동 조정과 2방향 전동 요추 지지 기능이 추가되어 한층 더 편안한 승차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25년형 닛산 프론티어는 운전자의 주행 안전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는데요. 차선 이탈 경고,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교통 경고, 후방 주차 센서, 상향등 보조 및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모든 등급에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SV 등급 이상에서는 12.3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추가되어 운전자가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무선 애플 카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USB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 미러링이 가능해졌으며 이로 인해 편의성이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입니다. 모든 프론티어 모델에는 기본적으로 슬라이딩 리어 윈도우와 오버헤드 콘솔의 선글라스 홀더가 포함되어 있으며, SV 등급에는 17인치 알로이 휠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SL 등급에는 무선 스마트폰 충전, 인텔리전트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그리고 4방향 전동 조절 조수석 시트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2025년형 닛산 프론티어는 3.8리터 V6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여 최고출력 310마력과 최대토크 38.8kg.m의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대형 픽업트럭은 전장 5,692mm, 전폭 1,854mm, 전고 1,839mm, 휠베이스 3,551mm의 크기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차량 제원을 갖춘 모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