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현대 신형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 예상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팰리세이드 풀체인지(LX3)' 테스트카가 국내에서 새롭게 포착되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풀체인지 모델은 현행 팰리세이드보다 더 커진 차체와 직선이 강조된 남성적이면서 강인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전면부에는 대형 사각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었으며, 내부 패턴은 블랙 컬러의 직사각형과 수평형 패턴이 특징으로 보이며, 위장막을 정말 벗기지 않아도 예상도와 비슷한 느낌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헤드램프는 그릴과 일체형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전에 포착된 테스트카를 보면, 두꺼운 픽셀 형태의 세로형 주간주행등(DRL)과 풀 LED 라이트가 적용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범퍼는 현행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처럼 심플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측면부의 윈도우라인(DLO)은 전면 윈드실드와 A필러로 이어지는 랩어라운드 디자인을 채택했네요. 윈드실드에서 D필러까지 'ㄱ'자로 연결되는 크롬 몰딩은 현행 팰리세이드의 특징을 그대로 이어받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카에는 제네시스 휠이 장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플래그 타입 사이드미러와 굵직한 펜더 라인도 돋보이죠.
후면부는 세로형 디자인이 적용된 테일램프 박스형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 그래픽은 전면 램프와 통일감을 이루는 입체적인 픽셀 LED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리어범퍼는 프론트범퍼처럼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는 수평형 레이아웃을 채택하면서, 스티어링 휠은 싼타페와 유사한 디자인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2.3인치 센터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적용이 예상돼 되고요. 또한, 팰리세이드 풀체인지는 7인승부터 9인승 모델까지 다양한 좌석 배치 옵션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떻게 실내 배치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2025 KG모빌리티 신형 액티언(토레스 쿠페) 사전계약 2만 대 돌파?
파워트레인에는 새롭게 개발 중인 2.5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가 추가될 예정이죠, 기존의 3.8리터 가솔린 엔진은 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대체되며, 2.2리터 디젤 엔진은 단종의 길로 가게 되었습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최고의 모델이 공개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