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파일럿은 오랜 시간 동안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아온 준대형 SUV인데요, 2022년에 세대 변경을 마친 후, 새로운 디자인으로 국내외 시장에 선보였으며, 하반기에는 특별히 파일럿 블랙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형 혼다 파일럿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전면부 디자인인데요, 육각형 그릴이 새롭게 적용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습니다. 특히, 하반기에 출시될 파일럿 블랙 에디션에서는 블랙 컬러를 전면적으로 사용하여 그릴의 강렬한 인상을 더욱 부각했다고 할 수 있죠, 이 에디션만의 전용 크롬 엠블럼과 블랙 가니쉬가 추가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독특한 매력을 더하고 있는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리어램프는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블랙 전용 엠블럼과 AWD 엠블럼을 추가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요. 또한, 20인치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되어 차량에 견고하고 강렬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기존 파일럿이 도심형 SUV의 이미지가 강했다면, 이번 블랙 에디션은 스포티한 감각이 한층 강조되었다고 할 수 있죠. 성능 면에서는 큰 변화가 없으나, 인테리어에서 눈에 띄는 차별화 요소들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혼다 파일럿은 무난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했지만, 블랙 에디션에서는 검은색을 기본으로 하여 강렬한 레드 포인트를 통해 시각적인 임팩트를 강화했는데요, 2열에는 워크 인 스위치가 있어 3열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리어 에어컨 컨트롤 기능도 탑재되어 내부 쾌적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공간 활용도 뛰어나 3열과 6:4 폴딩이 가능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7,090만 원으로 책정되어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