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소형 SUV 셀토스 가격 책정과 내년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출시?
기아는 2025년형 니로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니로는 소형 SUV로, 하이브리드와 전기차(EV)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특히 친환경 SUV로 잘 알려져 있죠, 현재 판매 중인 모델은 2세대 니로로, 셀토스에는 없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5년형 니로의 가장 큰 변화는 옵션 구성인데요, 트림별로 주요 편의 사양과 안전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상품성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할 수 있죠. 추가 옵션이 있지만, 차량 가격은 유지된 점이 이번 연식변경의 주요 특징 중 하나입니다.
2025년형 니로 EV에서는 모든 트림에 전자식 차일드락, 안전 하차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후측방 충돌 방지 기능, 1열 파워 시트, 조수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가 기본으로 장착되는데요. 또한, 니로 EV 어스 트림에는 전방 충돌 방지 시스템,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2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렉서스 ES300h 풀체인지 디자인 예상도가 이리도 멋지나?
2025년형 니로 하이브리드는 모든 트림에 1열 이중접합 글라스와 실내 소화기가 기본으로 장착되었으며,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가 추가되며, 시그니처 트림에는 조수석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가 더해집니다. 판매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트렌디 트림은 2,757만 원, 프레스티지 트림은 3,072만 원, 시그니처 트림은 3,468만 원에 판매되며, 니로 EV는 에어 트림이 4,855만 원, 어스 트림이 5,12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기아 니로는 효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소형 SUV라고 할 수 있죠, 전면에는 기아의 타이거 페이스가 적용되어 있으며, 주간주행등은 심장박동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니로 하이브리드는 1.6 하이브리드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최고출력 104마력과 14.7kg.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연비는 19.1~20.8km/ℓ로 매우 우수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차" 아빠들 기대 된다
니로 EV는 64.8 kWh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201마력과 26.0kg.m의 토크를 제공하는데요, 이 배터리로 주행 가능 거리는 401km입니다. 실내에는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사양이 풍부하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