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GM 신형 액티언 실내 디자인 모습과 가격, 제원
KG 모빌리티의 토레스 쿠페로 알려진 프로젝트명 J120의 최종 차명은 액티언으로 결정되었죠, 현재 외관 및 실내 사진을 포함한 정보는 아직 많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튜버 숏카 채널에서 액티언의 실물이 포착되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디자인이 생각보다 더 잘 나와 보여서 놀라웠는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액티언은 2005년 세계 최초의 쿠페형 SUV로 출시되었으나, 이후 단종된 아픈 모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액티언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4만 대에 가까운 사전 예약이 접수되었는데요, 가격이나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미 디자인만으로도 많은 사전 예약이 이루어진 상황이라 KG 모빌리티에서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KGM 액티언 실내 디자인 드디어 공개!! 토레스와는 완전 다르다?
숏카 채널에서 공개된 실물 사진을 보면, 액티언의 전면 디자인과 측면의 쿠페 라인이 콘셉트카와 유사하게 스타일리시하고 스포티한 인상을 주는데요, 특히 전면 디자인은 기존의 토레스와 비슷하지만, 그릴에 조명이 추가되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후면 디자인은 레인지로버를 연상시키는 간결하고 강인한 스타일로 완성되었죠, 최근 KG 모빌리티는 디자인면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됩니다.
KGM 액티언 사전예약 대박예감? 벌써 1만 6000대 사전예약
실내 인테리어도 공개되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슬린 앤 와이드' 콘셉트를 적용하여 깔끔하게 구성되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연결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새로운 그래픽과 최신 GUI, 무선 업데이트(OTA)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2025 KG모빌리티 신형 액티언(토레스 쿠페) 사전계약 2만 대 돌파?
또한 눈에 띄는 것은 D컷 스티어링 휠과 물리 버튼이 장착된 모습으로, 고성능 차를 연상케 하고 있죠, 퀼팅 패턴 시트, 스웨이드 도어 트림, 로즈 골드 몰딩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으로는 우선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바이퓨얼 모델도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70마력을 발휘하며, 1.5리터 바이퓨얼 모델은 최고출력 165마력을 제공합니다.
액티언은 이미 이번 달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8월 초에는 가격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예상 가격대는 3천만 원대가 될 것으로 보이며, 동급의 쏘렌토나 싼타페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야 경쟁에서 유리할 것이며, 구매대기층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액티언의 출시로 KG 모빌리티는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향후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면서 또 한편으로는 국내 현대기아차량의 아성에 도전장을 제대로 내밀어 보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